777me_米奇影院_奇米影视_奇米影院_奇米网站_米奇电影网_777米奇影视_第四色影视

1984년에 창립한 영대(중산)유한공사(영대접착제품공장)은 중국 테이프 업계의 선두주자이며, 중국 전체 최대규모의 테이프 생산과 제조,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홍콩 영대 점착테이프공장, 영대(저장)점착테이프공장, 

호북(후베이) 영대 신포장기술유한회사가 있으며, 연간생산능력은 

7억 평방미터의 감압테이프와 7만톤의 접착제를 생산가능하다.

현재 중국내 7개소의 특별경제구역내 11개의 지사와 전세계 80개의

국가에 점착테이프를 판매하며 사용자들을 위한 기술지원과 패키지 판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은 35종의 시리즈 총 제품 150종의 제품으로 판매되는 테이프업계의 글로벌업체로 성장했다. 


창립이래, 저희 영대는 기업의 생존과 역할을 전방위적인 사회 각도에서 고려해왔고“녹색,친환경,건강,안전”의 제품 개념을 적극적으로 주도했으며,공급업체,고객과 함께 환경친화적인 기업을 만들었다. 또한 “영대”브랜드 개발에 집중하여 “중국 브랜드,세계 품질”을 만드는 것을 핵심으로 하여 “영대”가 중국 점착 테이프 업계 브랜드 선구자이자 벤치마킹 기업으로 만들었다.BOPP 테이프,양면 테이프, PE 테이프,알루미늄 테이프 및 천면테이프 ,필터 테이프,자동차용테이프, 보호테이프 등 시리즈 제품이 있다. 제품은 포장,전자 공업,자동차,식품,의료 등 업종에 널리 사용되며 접착품질도 거의 완벽에 가깝다.


현재, 영대는 중국 접착제와 점착테이프 공업협회 제8차 부이사장에 재직중이며, 전국 접착제 표준화 기술위원회 위원, 전국 접착제 감압 접착제품 기술 위원회 상임위원으로 신기술기업, 중국 접착제와 접착테이프 업계 ”모범기업”으로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으로부터 “최고등급 신용기업”칭호를 받았다. 


“우리의 신기술발전과 창조는 우리의 모든 구매자에게 혜택으로 돌려준다”는 경영이념은 이미 공급업체,고객,투자자,직원과 사회에 막대한 영향을 주게 되었다. 영대 30여년의 발전과 창조는 사회에 기여하고 산업발전에 영향을 주었으며 국가발전에도 거대한 기여를 하였다. 

앞으로도 저희 영대는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전세계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jpg

c.jpg